Skip to main content

μ„œμšΈ μ‹œλ‚΄λ²„μŠ€ 28일 μ΄νŒŒμ—… μ˜ˆκ³ β€¦μ„œμšΈμ‹œ β€œλΉ„μƒμˆ˜μ†‘ 총λ ₯ λŒ€μ‘β€

μ„œμšΈμ‹œλ²„μŠ€λ…Έλ™μ‘°ν•©μ΄ μ˜€λŠ” 28일(ν™”) μ΄νŒŒμ—…μ„ μ˜ˆκ³ ν•œ κ°€μš΄λ°, μ„œμšΈμ‹œλŠ” λΉ„μƒμˆ˜μ†‘λŒ€μ±…μ„ μ κ²€ν•˜κ³  μ‹œλ―Ό 뢈편 μ΅œμ†Œν™”μ— 총λ ₯을 기울이고 μžˆλ‹€κ³  λ°ν˜”μŠ΅λ‹ˆλ‹€.

μ™œ νŒŒμ—…μ΄ μ˜ˆκ³ λλ‚˜?

ν•œκ΅­λ…Έμ΄ μ „κ΅­μžλ™μ°¨λ…Έμ‘°μ—°λ§Ήκ³Ό λ²„μŠ€λ…Έμ‘°λŠ” μž„κΈˆΒ·λ‹¨μ²΄ν˜‘μ•½ ν˜‘μƒ κ²°λ ¬ μ‹œ 28일 첫차뢀터 μ „κ΅­ λ‹¨μœ„ νŒŒμ—…μ„ μ‹œμž‘ν•œλ‹€κ³  λ°ν˜”μŠ΅λ‹ˆλ‹€. μ„œμšΈμ‹œλ„ 이에 발맞좰 3일 이상 μž₯κΈ° νŒŒμ—… κ°€λŠ₯성에 λŒ€λΉ„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„œμšΈμ‹œ λΉ„μƒμˆ˜μ†‘ λŒ€μ‘ 쑰치 μš”μ•½

쑰치 ν•­λͺ©λ‚΄μš©λΉ„κ³ 
μ§€ν•˜μ²  증편총 173회 μΆ”κ°€ μš΄ν–‰μΆœν‡΄κ·Ό 1μ‹œκ°„ μ—°μž₯, 막차 읡일 2μ‹œκΉŒμ§€
무료 μ…”ν‹€λ²„μŠ€117개 λ…Έμ„ , 625λŒ€μžμΉ˜κ΅¬ ↔ μ£Όμš” μ§€ν•˜μ² μ—­
μž„μ‹œλ…Έμ„  μš΄ν–‰λ³΅κ·€ 기사 쀑심 μž„μ‹œλ…Έμ„ μš΄ν–‰λ₯  따라 μ „ ꡬ간 ν™•λŒ€ κ°€λŠ₯
λΆˆλ²• λ°©ν•΄ λŒ€μ‘κ³΅λ¬΄μ›+κ²½μ°° ν˜‘μ—…μ°¨κ³ μ§€λ³„ 즉각 쑰치 체계
λ“±Β·ν•˜κ΅ 및 좜근 쑰정학ꡐ 및 기관에 1μ‹œκ°„ μ‘°μ • μš”μ²­μˆ˜λ„κΆŒ 전체 λ²„μŠ€ 차질 λŒ€λΉ„

μ„œμšΈμ‹œμ˜ μž…μž₯

μ—¬μž₯ꢌ μ„œμšΈμ‹œ ꡐ톡싀μž₯은 β€œλΆˆλ²• μ‘°μ—… λ°©ν•΄μ—λŠ” μ—„μ • λŒ€μ‘ν•˜κ³ , μ‹œλ―Ό 뢈편 μ΅œμ†Œν™”λ₯Ό μœ„ν•œ μˆ˜μ†‘ λŒ€μ±…μ„ 차질 없이 μΆ”μ§„ν•˜κ² λ‹€β€κ³  λ°ν˜”μŠ΅λ‹ˆλ‹€. μ•„μšΈλŸ¬ β€œλ…Έμ‚¬λŠ” νŒŒμ—… μ „κΉŒμ§€ 합리적 ν˜‘μƒμ„ 톡해 μ‚¬νƒœκ°€ μ›λ§Œνžˆ 마무리되길 κΈ°λŒ€ν•œλ‹€β€κ³  λ§λΆ™μ˜€μŠ΅λ‹ˆλ‹€.

μ„œμšΈμ‹œλŠ” 24μ‹œκ°„ λŒ€μ‘ 체계 가동 쀑이며, ꡐ톡정보와 μ…”ν‹€ 노선은 자치ꡬ 및 μ„œμšΈμ‹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확인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2025λ…„ μ„œμšΈ μ‹œλ‚΄λ²„μŠ€ μ΄νŒŒμ—…μ€ μ‹œλ―Όλ“€μ˜ 일상에 직접적인 영ν–₯을 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„œμšΈμ‹œλŠ” μ„ μ œμ  λŒ€μ‘μ„ μ€€λΉ„ 쀑이며, μ‹œλ―Όλ“€ λ˜ν•œ 사전 λŒ€μ€‘κ΅ν†΅ 확인과 μΆœν‡΄κ·Ό κ³„νš 쑰정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